[장흥=뉴스핌] 조은정 기자 = 재경 장흥군향우회원들이 연이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나섰다.
19일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명준, 김정전 전 재경향우회장 백희선, 이대식, 김도훈, 이종대, 백황선 향우가 참석했다.
장흥군향우들은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와 함께 장흥군 발전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장흥군, 재향향우회 '고향사랑기부' 전달 이어져 [사진=장흥군] 2023.06.19 ej7648@newspim.com |
오명준 회장은 "고향 장흥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으며, 모든 향우들이 고향사랑기부에 관심을 갖고 더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성 장흥군수는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응원을 해주신 재경장흥군향우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향사랑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향우회원들의 기부금은 더 살기 좋은 장흥을 만들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1인 최대 500만원까지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하면 답례품과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장흥군 답례품으로는 청정장흥에서 생산하는 특산품 368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장흥몰 모바일 쿠폰, 정남진장흥사랑상품권, 장흥명품귀족호도, 우드랜드 숙박 이용 할인권, 수문 블루투어 오토캠핑장 할인권, 주택화재안전꾸러미 등이 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