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8월 김해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김해시도시개발공사에 맡겨 주세요."
최기영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사장(오른쪽)이 9일 오전 이달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기관 선정을 알리는 손 푯말을 선보이고 있다.[사진=김해시도시개발공사] 2023.08.09 |
경남 김해시는 9일 김해시도시개발공사를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기관 릴레이 피켓을 여성기업인협의회에서 다음 홍보기관인 김해시도시개발공사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는 올해부터 시작된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해 지난 2월부터 매월 김해시 유관기관(단체)들과 함께 릴레이 홍보를 하고 있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SNS·누리집 홍보와 전 부서 홍보 리플릿 배부를 시작으로 본부와 스포츠센터팀 전체에 홍보 배너를 설치하고 가두 홍보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최기영 사장은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1회성에 그치지 않고 고향사랑기부제가 정착될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본인 주소지 외 지자체에 기부하면 연말정산 시 세액 공제(10만원까지 전액 공제, 10만원 초과 16.5%)와 기부금액의 30%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