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뉴스핌] 백운학 기자 =이번 추석은 6일간 연휴가 이어진다.
그래서인지 유명 관광지들은 이미 예약이 마감되고 뒤늦게 가족들과 갈 만한 곳을 찾는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이 많다.
좌구산휴양림 명상구름다리.[사진 = 증평군] 2023.09.30 baek3413@newspim.com |
충북 증평군은 대한민국의 중심에 위치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찾아올 수 있고 교통체증에서 벗어난 한적한 곳이다.
증평은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좌구산 휴양림과 도내 유일의 관광특구 블랙스톤 벨포레가 있다.
블랙스톤 벨포레는 충북 첫 관광단지이자 중부권 최대 레저 휴양지로 골프장과 익스트림 루지, 수상레저, 놀이동산 등 레저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공룡시네마, 양떼목장, 미디어아트센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느 곳이다.
좌구산자연휴양림은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증평 에듀팜특구서 탐방객들이 해양레저스포츠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사진=뉴스핌DB] 2023.09.30 |
힐링과 숲 치유를 원하는 탑방객들에게는 추천하는 코스다.
자전거공원와 보강천 미루나무숲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자전거 타고 멋진 풍경을 즐길수 있다.
증평에는 민속체험박물관도 있다.
이 곳은 살아있는 문화유산 전시와 증평의 보물 찾기 기획 전시, 굴렁쇠, 제기차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증평 코스모스.[사진=증평군] 2023.09.30 baek3413@newspim.com |
황화코스모스의 황금물결을 감상하고 멋진 사진도 남기고 싶다면 사곡리에 위치한 농업기술센터 허브랜드를 방문해보길 바란다.
baek3413@newspim.com